2012년 3월 13일 화요일

연예인 노출 사진








연예인 섹시 사진





연예인 노출

 

아유미 가슴 노출





아유미가 근황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3월 1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ICONIQ, 커밍아웃 여성들 모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아유미는 5대5 가르마가 돋보이는 깜찍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직접 셀카시진을 찍고 있다. 특히 예쁘고 청순한 미모가 감춰질 정도로 도드라진 육감몸매는 보는 이들을 화들짝 놀라게 하면서 동시에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유미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 또 아이유인 줄 알고 깜짝 놀랐다", "아유미 한국에서는 이제 활동 안하나? 방송에서 보고 싶은데", "눈 둘 곳이 없네. 얼굴도 너무 아름다워졌고 몸매도 장난 아니다", "독보적 인기 끌었던 아유미, 돌아와도 전성기 시절만큼 인기 있을 것 같은데", "좀 더 섹시해졌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일본가더니 변했다.

한승연 민망한 자세





카라 한승연의 발가락에 깍지를 낀 남성이 '폭풍 질투'를 유발하고 있다.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한승연은 최근 구하라와 한 초코바 CF를 촬영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장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축구선수 역을 맡은 남자는 바닥에 누워 발바닥으로 한승연의 엉덩이를 지탱했다. 또 한승연의 발가락에 손으로 깍지를 꼈다. 상상할 수 없는 촬영장 뒷모습에 팬들은 패닉 상태.

네티즌들은 '저 사람은 나라를 구한 게 아니라 지구를…' '전생에 한승연의 가족이었을듯' '난 24시간동안 저럴수도 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카라는 21일 여섯번째 싱글 '스피드업&걸스파워'를 발매한다



한듣보 마이 컸네


강예비 노출 무보정 몸매





무보정도 괜찮고만......

나이스한디




한가인 런닝맨





배우 한가인이 '런닝맨' 출연으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품었다.

12일 다수의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한가인과 미쓰에이 수지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녹화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한가인과 수지는 당일 경기도 성남 한국잡월드에서 촬영에 참가했다. 한가인은 MBC '해를 품은 달' 녹화를 끝내고 합류해 '반전 예능감'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한가인은 과거 유재석과 SBS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이번 만남이 더 기대된다. 수지는 지난해 여름 걸그룹 짝꿍 레이스에 이은 두 번째 출연으로 능숙한 모습이었다. 두 사람은 22일 개봉하는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성인·아역 연기자로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네티즌들은 '진짜 '런닝맨'의 섭외 능력은 대박이네' '한가인까지 출연이란 무조건 본방 사수!' '한가인의 예능이 얼마만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가인과 수지가 출연하는 '런닝맨'은 다음달 8일 방송될 예정이다

결혼하고 나서 그냥 그런듯..

최자혜 임신




탤런트 최자혜가 8월에 한 아이의 엄마가 된다.
지난 2010년 11월 교회에서 만난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한 최자혜는 결혼 2년 만에 오는 8월 한 아이의 엄마가 된다.
최자혜의 한 지인은 "지난해 말 임신했다는 것을 알았다. 1년 정도 신혼 생활을 보낸 후 원하던 시기에 아이를 갖게 돼 매우 기뻐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최자혜는 아이를 가진뒤 모든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면서 "육아 관련 서적을 보거나 아이의 정서에 도움이 되는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틈틈이 운동도 하며 출산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최자혜는 2001년 MBC 공채 30기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대장금' '달래네 집' '강적들' 등에 출연했고, 2010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그렇게 인기있던 애냐?
왜 검색어에까지 오르냐
아침방송에 출현했나

무한도전 결방 이유.





파업으로 MBC 주말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6주째 결방 되면서 시청자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다른 프로그램은 방송을 재계하는 상황에서 무한도전만 여전히 결방 사태가 이어지고 있는 것.

이에 대해 MBC 측은 “다른 프로그램들은 현재 외주 제작사 인력을 투입해 편집을 담당하고 있다”면서 “하지만 ‘무한도전’은 매주 새로운 아이템과 포맷으로 촬영을 진행하기 때문에 김태호 PD를 비롯한 제작진만이 편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결국 파업이 끝나고 김 PD가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해야 정상적인 제작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한편, 무한도전이 6주째 결방되자 “무한도전은 언제쯤 볼 수 있는 것인가”, “스페셜 방송에 만족해야 하는 건지” 등 시청자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다.

무도좀 보자 토욜 심심하다

2012년 3월 12일 월요일

택시 막말녀

택시막말녀 영상

http://bit.ly/AuMRTV

아 진짜 저런애들 있음 택시도 못해먹을듯
그나마 블랙박스라도 있으니 망정이지..
면상을 후려버리고 싶다.

[포토드라마] 수영장에서 만난 그녀 . 2




http://ko-99.com/board.htm?me_popup=0&cate_sub_idx=0&list_mode=board&my_code=23&keyfield=&key=&page=1&idx=3462&bbs_no=1121

가면 시리즈 별로 올라온다




[포토드라마] 수영장에서 만난 그녀.



ㅋㅋ 시리즈물

몸짱녀 사진 러쉬








몸매 조음

놀러오셈

몸짱녀



이 사람 몸매 조으다

몸짱녀




몸짱녀

대륙어의 위엄


중국어가 어려운 이유를 아시나요?’

인터넷 상에 올라온 ‘중국어가 어려운 이유’라는 게시물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중국어로 된 시 한 편을 스캔한 사진으로, 중국어 아래에는 영어 번역본이 함께 적혀 있다. 그러나 발음은 전부 ‘시(shi)’다. 중국인들은 이 ‘shi’를 성조 차이로 구분하지만 외국인들은 알기가 쉽지 않은 것.



이에 네티즌들은 “중국어 어떻게 알아들어?”, “진짜 어렵다”, “중국어가 어려운 이유가 명확하네요”, “역시 대륙의 언어다”라는 등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경상도 사투리 처럼



가가 가가 가가?



뭐 이런 느낌인가?

아이유 생얼 아님 ㅎ



ㅎㅎ 귀여운 아이유

http://ko-99.com/board.htm?me_popup=0&cate_sub_idx=0&list_mode=board&my_code=26&keyfield=&key=&page=1&idx=982&bbs_no=undefined
놀러좀 와라 아이유 자료도 많다

휘발류 녀




휘발유의 냄새를 즐기고 심지어 마시기까지 하는 황당한 여성이 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TLC의 TV 리얼리티 프로그램(My Strange Addiction)은 휘발유를 즐겨 마시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사는 섀넌(20)이라는 여성의 사연을 방송했다.
섀넌이 처음 휘발유를 마시기 시작한 것은 1년 전. 우연히 휘발유의 냄새에 끌려 이를 마시기 시작한 것. 섀넌이 하루에 마시는 휘발유의 양은 12스푼 정도로 지난해 무려 19ℓ를 혼자 꿀꺽 삼켰다.

섀넌은 “휘발유 맛이 달콤하고 시큼해 금방 중독됐다.” 면서 “처음 마실때 목젖이 타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먹고 나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밝혔다.
그러나 방송은 섀넌의 이같은 식성 때문에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뉴욕주 보건국은 “휘발유 자체에 독성이 있어 이를 마시면 구토와 설사를 유발하며 죽음에 이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녀의 어머니도 TV에 출연해 “처음 섀넌이 휘발유를 마신다는 말을 들었을 때 믿을 수가 없었다.” 면서 “딸이 휘발유를 끊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신한은행녀



신한은행녀..


전화는 하지 마라 광고다.

보고 싶은 사람은 말해


이대 김아중 이대 아중이


얼굴 예뻐서 유명한듯 ㅎ

이대 김아중이라면
다들 아네..

못본사람?

김치걸 비키니








http://ko-99.com/board.htm?my_code=30&cate_sub_idx=0&go_parent=1

여기 놀러 와라 볼거 많다
가입 안해도 되서 편허다

해변 노출





김치걸 몸매 보소






왜 손이 책상밑으로 내려가 어허

해운대 비키니 사진






몸매 좋은거 보소

2012년 3월 7일 수요일